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Magic V-line mask 본문

봄 & 여름(생활정보)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Magic V-line mask

SOHO아이디어 2019. 3. 28. 23:19

연일

미세먼지가

정말 최악인 듯합니다.

오늘도 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나쁨 수준이었는데요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미세먼지 마스크추천 제품을

찾아보다가

좋은 제품이 있어서

어제 주문했는데

드디어

오늘 도착을 하였습니다.

올해 들어서는 지금까지

약국에서 파는 일회용품을

계속 사서 써왔는데

일회용품치곤 너무 비싸서...

감당이 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미세먼지마스크 추천 제품은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며

빨아서 쓸 수도 있고

또한 또 필터만 주기적으로

매일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를 구매하였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

이 제품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이들은 10세 이상부터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 나온다고 하여

와이프 거랑 제 거랑

두 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고른 색상은 검은색

와이프껀 핑크색으로

맞춰봤습니다^^

 

아참~!

제가

이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기 때문입니다.

어제 산림에 필터 60개도 함께

추가 주문을 했는데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제품하고

같이 동봉해서 왔나 봅니다.

마스크 가격은 28,900원

필터 60개 가격은 14,500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필터 가격이 따져보니

개당 240원 정도 하는데

약국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2~3천 원씩

주고 산 게 너무 아깝네요 ㅎㅎ

 

개인적으론

검은색은 마음에 드는데

핑크색은 약간,,, 별로입니다.

와이프도

검은색으로 바꾸어 달라고 합니다...ㅠ

구성품을 살펴보면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외에

필터 여분 3개

마스크 끈

그리고 마스크 보관함도

함께 왔습니다.

마스크 보관함을 주는 건

정말 센스가 좋네요 ㅎㅎ

필터 교체는 정말 간단합니다.

앞면과 뒷면이 탈부착 식으로

되어 있는데 분리하여

필터를 교체하여 주고

꾸욱 눌러주면 됩니다.

필터는 1일에 한 번씩

교체 사용을 권장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고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착용 상태도

아주 좋은 듯합니다.

내일도 미세먼지 수준이

나쁨으로 예상되는데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를

착용 후 외출하면

효과가 확실히 어떨지

알 수 있겠네요^^

제발 미세먼지 걱정 좀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종일 외출해야 되는

직업 특성상...

최근에 부쩍 목이

상당히 안 좋아짐을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유의하시면서

따뜻한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