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2019 S/S 패션 트렌드 /컬러 본문

봄 & 여름(생활정보)

2019 S/S 패션 트렌드 /컬러

SOHO아이디어 2019. 3. 8. 21:30

2019 s/s

트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겨울시즌을

한껏 끝남을 알리듯

따사로움이 한껏 들어 왔는데요.

이번 봄에 쟁여놔야 할

아이템은 과연 무엇일까요?


 

1.컬러

 

<2019년 ss트렌드는 리빙코랄!!>

 

펜톤사는

2000년부터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고 있는데요.

2019년에 유행할

컬러는 "리빙코랄" 컬러라고 하네요.



그럼 여기서,

"리빙코랄이란?"

황금빛과 주홍빛을

함께 띄는 분홍색으로

쉽게 말해서 "살구색"을 뜻합니다.


 

리빙코랄만 있는것이

아닌

리빙코랄과 비슷한 계열의

컬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코랄색 이외에도

계절을 반영이나 하듯

파스텔톤과 베이지톤도 같이

눈낄을 끌 예정이라고 합니다.

 

 

2. 데님

 

언제나 늘 예전부터

사랑받고

옷장에

서너벌 또는 수십벌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또한,

폭넓게 사용되어온

데님이 이번시즌

역시

사랑을 받을 예정이네요.

그리고

이번시즌에는 데님이

작업복 스타일!!


전문적으로

작업할때 입는

점프슈트 스타일링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3. 리본

 

2019년

핫 아이템 이라고 하는데요.

옷에 스타일링 하는

리본외에

헤어 악세사리로 예쁘게

묶인 리본이라면

포인트도

되며 너무 예쁠것 같네요^^

이와같이,

옷의 장식물이나

헤어악세사리로 눈낄을

끌 전망입니다.

 




4. 프린트

 

우리가 흔희들 알고 있는

꽃무늬외에 샤랄라 드레스가

올해 유행이라고 하네요.

2018년도에도 유행했듯이

다시 꺼내서

입으셔도 좋을 듯 싶네요.

한가지 팁을 알려드리자면,

프린트 원피스위에

바바리 하나면 걸치면

데일리나 오피스룩으로도

근사한 룩이 되겠네요.

 

 

위의 글을 보면

2018년의 유행이

다시 2019년으로 넘어온것

같은데요.

그치만

컬러나 느껴지는 분위기가

달라지겠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