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생생 정보통 맛집 경기 편~~~베스트10 본문

지역별 맛집추천(맛집정보)

생생 정보통 맛집 경기 편~~~베스트10

SOHO아이디어 2019. 3. 3. 02:30

휴일을 맞이하여

지난주에

생생 정보통 경기 편에

나왔던

경기도 용인 맛집 베스트로

선정된

꽃담에 다녀왔습니다~^^

미세먼지가 최악 이였는데요

아이들과 실내여행을

찾던중에

용인에 있는

삼성 자동차박물관에

들렸다가

저녁6시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는 도중

위치가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으로

나오던데

주위에 근사한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꽃담 간판이

눈에

확띄었습니다.

 

주차장은 상당히 넓은데

지난주에

생생정보통

방송에 나와서 그런지

정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셨더군요~

 

 

 

 

주차 후에

실내로 들어가니

벌써 대기줄이

대략

저희 앞으로

10팀정도 있었습니다ㅠ

 

꽃담 맛집은

좋은게

휴대폰을

입력해놓고 기다리면

알아서 카톡으로

입장 문자가 날라오는

시스템으로 된 집입니다.

 

오~~ 좋네여 ㅎㅎ

 

아이들 때문에

차에서 티비 보면서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30분정도 기다린 후에

매장앞에서 대기하라는

카톡 문자를 받고

바로 매장으로 직행 ~~ㄱㄱ

 

실내 분위기는

가게는 그렇게 크진 않았는데

자리마다 사람들이

꽉 차있었습니다.

 

방송의 위력을

실감케 합니다 ㅎㅎ

 

1인1식을 원칙으로

주문하라고 하여

간장/양념게장 정식2개와

 

아이들 먹을

불고기/고등어 정식을

시켰습니다.

 

 

꽃담 맛집이

좋았던 점은

자리 앉자마자

주문한지

대략 5분만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보통

장사좀 한다는

맛집들은

많은 사람들로 인하여

음식을 먹어보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던데...

 

이집은 좋네여 ㅎㅎ

 

꽃게 살이 통통하니

정말 군침이 돌았습니다~~^^

 

 

정식이라 그런지

정말

푸짐하게

음식이 깔끔하면서

식감있게

나왔던거 같습니다.

 

싱싱한 셀러드, 국내산 김치,

고등어구이,불고기,

꽃게탕은 덤으로 ㅎㅎ

 

마지막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의

비주얼만 봐도

먹음직스럽죠~?ㅎㅎ

 

개인적 으론

날치알과 김을 주던데

간장 꽃게 살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식당만 앉으면

바로 핸드폰부터 찾네요..ㅎㅎㅎ

아들..ㅠㅠ

사진좀 찍게 그만좀 봐~~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간장게장 집을 가면

거의 간장소스로

만든 꽃게만

먹는데~

 

꽃담 맛집의

양념게장이

정말 맛있더군요~

오~~ 양념게장도

이렇게 맛이

좋은지...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집 근처 간장게장 집에

가서도 양념게장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간장게장..ㅎㅎ

살이 통통하니 맛있었습니다.

 

 

꽃게 매운탕은

기본으로 나오는 것이라

큰 기대를 안했는데~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고

꽃게도 한마리 들어가

있어

국물이 얼큰하면서

시원하여

기대 이상의 맛 이였습니다 ㅎㅎ

간장게장을 워낙 

좋아하는지라...ㅋㅋ

첫 방문시에..

무한리플을 시킬려고

했는데

그냥 정식 으로도

정말 배부르게

저녁만찬을 즐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인천에선 용인까진..

좀 멀다보니..

정말

용인근처에 들릴일이

있으면

그때나 다시

먹어볼수 있다는ㅠㅠ

 

생생 정보통 맛집

경기편 으로

베스트10 안에는

들어갈

맛집으로 인정 하겠습니다~^^

꽃담 맛집

용인 근처에 들리실일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100인의 맛 검증단이

인증한

진짜 리얼맛집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