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부천맛집베스트10 ♥ 고주몽 화로구이 추천 본문

지역별 맛집추천(맛집정보)

부천맛집베스트10 ♥ 고주몽 화로구이 추천

SOHO아이디어 2019. 3. 3. 23:21

안녕하세요^^

주말이

정말

짧게 느껴진 한주

였습니다

오늘은

아쉬움을 달래고자

부천 중동의 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

부천맛집베스트10

고주몽 화로구이 집을

방문

하였습니다.

고주몽 화로구이

집은

가게가 정말 큰 집이라

부천 신중동의

번화가에

자리잡고 있음에도

멀리서 봐도

큰 간판이

눈에 확 들어 옵니다.

 

 

 

고주몽 화로구이 맛집의

갈비가 맛이 일품 이라고

지인의 소개로

오늘 가족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오후 5시30분정도

였는데

가게 안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이른 저녁식사를

하고 계시더군요~ㅎㅎ

 

가게의 첫 방문 느낌은

실내 분위기와 잘맞는

전등이

잘 꾸며져 있어

마치 카페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고

가게의 실내는

정말 넓었으며

직원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자리에 앉자마자

야채 셀러드가

정말 맛있게 보여서

갈비가 나오기전에

시식을 하였습니다ㅋㅋ

음...

야채들이 싱싱한게

좋네여 ㅎㅎ

 

요~

단호박으로 만든

음식이

정말 맛이 달면서

무슨 소스인지

궁합이 잘맞게

맛이 좋았습니다~^^

 

밑반찬 들이

아주 맛깔나게

맛 있었습니다.

야채 같은 것은

셀프바를 이용하여

마음껏 드셔도

되는곳 입니다.

 

 

주문한지

10분만에

드디어 양념 갈비가

저희 앞으로 왔습니다~

고깃살은 도톰한게~

익히기 좋게

칼집이

여러번 나있더라구요~ㅋ

먹어보기 전까진

그냥 다 똑같은

갈비맛 인줄 알았습니다.

 

단호박 음식이

맛있어서 두번시켜

먹었네요 ㅎㅎ

화로구이 집이라

그런지

숯불 위에서 먹는

맛이

정말 일품 이였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게,,

양념갈비라..

잠시 방심하면

금방 타버리더군요 ..ㅡㅎ

그래도

석쇠는 바로바로

갈아 주셨습니다.

숯불이

정말 세서

양념갈비가

금방 익을듯 하여

여러번 뒤집어 주었습니다.

아무래도

양념때문에

탄 고기를

먹게되면

정말 안좋거든요~~^^

숯불 위에서

금방 굽다가

잠깐

방심하면

금방 타버리니~

고기 굽을땐

집중 해주는게 좋습니다ㅋㅋ

 

 

 

오랜만에 양념갈비를

먹게되서 그런지

밥이 뚝

딱 없어졌습니다ㅋㅋ

아이들도

정말 잘 먹을수 있도록

양념이 잘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음식을

거의 다 먹을때쯤

직원 분들이

눈치껏

이런

서비스를 챙겨줍니다.ㅎㅎ

뭔가 했더니...

귤과 호박씨 묻은

초콜릿 이였습니다.

와이프가 한번

초콜릿을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하여

저도

한입 먹어보니

음..

호박씨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ㅋㅋ

 

아이들이 좋아하여

나갈때

초콜릿만

따로 파는건지

물어보니

초콜릿을 따로 팔지는

않더라구요~~ㅠ

 

갈비를 맛있게 먹고

집에 갈려는데

아이들이 놀이방 에서

놀다 가자고 합니다.

엥?

놀이방이 언제 있었지?

입구 반대편에

조그맣게 있는

놀이방 이라

눈에 들어오지

않았나 봅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려다

보니

이런 글씨가

눈에 띄었습니다~

 

고주몽 드림 서비스

소화제부터

칫솔

치실

우산

여성용품 등

급하게 필요한

물품은

다 주신다고 하네요 ㅎㅎ

 

와~~

지금껏 살면서

이런 서비스를 해주는

음식점은

처음 이였습니다~^^

 

오늘 처음 방문하여

가장

좋게 느낀점이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 하시더군요~

 

손님들이

물을 찾으시면

직원 분들은

일일히

예 ~물 갖다 드리겠습니다.

수저를 찾으시면

예 ~수저 갖다 드리겠습니다.

정말

장사 잘되는 집은

뭐가 있긴 하구나~~^^

느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친절하신 직원분들의

모습이

인상깊은 맛집 이였습니다~^^

 

고주몽화로구이 맛집

부천맛집베스트10 중에

최고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