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 이춘재의 자백 본문

방송연예(스타뉴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 이춘재의 자백

SOHO아이디어 2020. 7. 25. 22:17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 이춘재의 자백

30년 전 그날의 진실은 무엇인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금일 방송에서는 화성 초등학생 실종 사건으로

사건의 은폐의혹에 대한 진실과 

화성 연쇄 살인범으로 지목된 이춘재의

실제 사건 추적을 파헤치는 방송이 전파될 예정입니다.

30년 전 7월 어느 날 경기도 화성 태안읍에서 

초등학생 2학년생의 여자 아이가 집으로 

귀가하는 도중 실종되면서 많은 의문점이 들었던

사건인데요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화성 연쇄 살인사건 이춘재의 자백

 

최근 이 사건과 관련하여 이춘재의 자백으로

이춘재가 범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화성 초등학생 피해자의 아버지는

30년 만에 범인으로 나타난 이춘재를 만나기 위해

부산 교도소를 방문하여 접견하였다고 하는데요

이춘재의 그날의 자백은 충격적인 내용으로

방송 전파될 예정입니다.

화성 연쇄 살인범 이춘재... 그는 과연 어떤 사람일지..

잠시 후 그것이 알고 싶다 비밀의 숲 편에서 

공개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