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그것이 알고 싶다 갱티고개 살인사건 흔적 미스터리 본문

방송연예(스타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 갱티고개 살인사건 흔적 미스터리

SOHO아이디어 2020. 5. 9. 21:35

그것이 알고 싶다

갱티 고개 살인사건 흔적 미스터리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방영되는

SBS 인기 교양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 싶다

금일 방송에서는 18년 동안 여전히 미궁에

빠져 있는 아산 갱티 고개 살인사건을

파헤칩니다.

갱티고개는 충남 아산에서 시작하여

충남 공주로 넘어가는 산 정상 길로

일명 갱티고개로 불리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험한 산세에 따라

인근 동네 주민들 조차도 무섭다는 반응인데요

지난 2002년 갱티고개에서 1차 살인사건이

일어났으며 이후 3개월 후 다시 같은 자리에서

2차 살인 사건이 일어나면서 세상을 공포로

몰아넣었습니다.

 

특히 1차 2차

피해 여성들의 모습에는 특히한

점이 발견되었는데요

모두 가슴 쪽에 타이어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있었습니다.

사건의 결말은 범인들이 목을 졸라

여성들을 살해한 후 확인 사살을 위해

자동차로 다시 한번 살인을 했다는

결과가 나와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사건 발생 15년 만에 1차 사건 범인들이

잡혔는데 모두 중국

국적의 불법 체류자들로

드러났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갱티 고개 2차

살인사건 흔적 미스터리

2차 사건의

경우 본인들이 전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는데

갱티 고개 2차

사건의 경우 동일범의 소행인지

아니면 또 다른 범죄의 흔적인지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갱티 고개 미스터리 2차 사건의 흔적을

찾아 나서게 되었습니다.

 

잠시 후 11시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갱티 고개 살인 사건의 흔적 편

많은 시청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