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2019년 논산 딸기 축제 본문

주말여행지 추천(국내여행)

아이들과 함께 다녀온^^ 2019년 논산 딸기 축제

SOHO아이디어 2019. 3. 29. 02:32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2019년 논산딸기 축제가

마지막 날이라고 하여

아이들과 함께 부랴부랴

주말여행으로 바람도 쐴 겸

다녀왔습니다.

제 고향 인근에서 열리는

논산딸기축제는

매년 3/4월 경에 열리는데요

2019년 논산딸기 축제 기간은

3월 20일~24일까지 였습니다.

 

3년 전에 다녀와서 그런지

뭔가 많이 바뀌었고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게 아이들과

여행 오기를 잘했단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오신 것인지...

 

논산 딸기축제 현장

근처에서부터 차가 막혀서

1시간 가까이

헤매게 되었습니다.

부랴부랴 주차를 마치고

이동하는데

차에서 내리자마자 한 가지

아쉬운 게 주차장은 넓은데

주차 자리에

자갈이라고 깔아놓았으면

더욱 좋았을 듯싶었습니다.

 

논산 시장님 내년엔 주차장

자리에 자갈 좀 깔아주는걸

건의드립니다^^

 

오랜만에 주말여행한다고

새차하고 딸기축제 가서

차 다 버리고 왔습니다..ㅡㅡ ㅎ

한쪽 모서리에..

월미도에 있을 법한 

디스코 팡팡이 생겼나 봅니다.

DJ분 목소리가

비슷한 거 같기도 하고요 ㅎㅎ

 

축제 현장 앞으로 다가서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오셨나 봅니다...

 

걸그룹이 행사 왔는지...

한참 흥을 돋우길래

잠시 구경했습니다^^

논산딸기 동남아 3개국 1000만 불

수출계약 체결 및 미국 뉴욕 진출

현수막이 눈에 띕니다.

와우~~^^

논산 딸기 정말 대단합니다.

 

오늘따라

미세먼지도 보통 수준에

날씨도 좋아서 아이들도 상당히

좋아라 합니다.

딸기 캐릭터님과 한컷~~!@^^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다양한 동물 조각상들이

아이들을 즐겁게 해 주니

좋습니다ㅎㅎ

어랏?

짱구가 웬일인지...ㅋㅋㅋ

아주 귀엽네요 ㅎㅎ

짱구 캐릭터님과도 한컷~~!@@^^

논산딸기 축제 현장에선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도 무료로 즐겨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 매일 2장씩 사진 인화하는 게

좋은 서비스인 거 같네요ㅎ

 

세계로 수출되는

논산 딸기 판매장에는

정말 딸기 맛을 보려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금액은

그냥

무난하게 비싸지도 않았습니다.

이번 연도 논산딸기 축제에는

다양한 사진 찍을 수 있는

환경을 잘 꾸며 놓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색다른 체험도 해봤는데

아이들 소방안전 체험입니다.

실제 소방관님들께서

자세히 알려주시고

정말 언제 어디서나

고생 많으십니다^^

남미 인디언들이

공연하는 모습도

색다른 체험이었습니다.

음악소리가 어찌나 예쁘던지요~^^

방귀대장 뿡뿡이와

키다리 아저씨와도 함께

사진 투척~~^

제가 제일 기대를 한 장소인데

셰프들의 딸기 브런치카페

아쉽게도 자리가 없어...

먹어보질 못하였습니다..ㅠㅠ

내년을 기약하며..ㅋㅋ

딸기축제 현장을 다 돌고 나면

아쉬운 나머지...

쓰게 되는 축제 현장 관람평

게시판

많은 분들이 멋진 글솜씨를

뽑내 주셨네요~^^

집에서 먹어본

논산 딸기..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1000만 불 수출을

그냥 했던 건 아닌가 봅니다 ㅎㅎ

올 한 해 알찬 게 보내고

내년에도 논산딸기축제로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