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첫번째장소☜ 본문

주말여행지 추천(국내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첫번째장소☜

SOHO아이디어 2019. 3. 3. 00:28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저녁입니다.

 

3.1일 공휴일을

포함하여

연휴 2일차 인데요

 

아쉽게도 미세먼지는

정말

최악인듯 합니다ㅠㅠ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실내여행지는

어디 있을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실내여행지로

경기도 용인에

있는

삼성자동차박물관이

눈에 확띄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점심을 먹고

바로 출발 하였습니다~^^

인천에서

용인 자동차박물관 까지는

대략 40분걸렸습니다.

 

용인 자동차박물관은

삼성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에버랜드 안에 있습니다.

미세먼지가

최악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들이 많았습니다.

 

역시나

저희 가족처럼

실내를 많이 찾아

여행오신듯 ㅋㅋ

 

용인 에버랜드 내에

있어서 그런지

자동차박물관의 주차장은

정말 넓습니다.

하긴..

삼성그룹이

돈은 많긴하죠~~ㅎㅎ

 

삼성자동차박물관은

주차장에서 미리

입장권을 구매해야

되니

참고하세요.

 

자동차박물관 입장권

어른 : 6,000원

소인 : 5,000원

경로 :3,000원

24개월 미만 및 장애인은 무료 입니다.

 

그외 에버랜드 연간회원권이

있다면 무료 입장이 가능 합니다.

오후 1시정도

지났는데

미세먼지로 인하여~~

하늘이 뿌옇게

변해 있습니다ㅠㅠ

 

실외도 이렇게

잘 꾸며놓아서

아이들이 정말

뛰어놀수 있는

환경이 좋습니다.

아쉽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후다닥~~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삼성자동차박물관에 입장하게

되면

1층부터 다양하고

지금껏 보지 못한

여러종류의 자동차들이

멋지게 반겨줍니다~~ㅎㅎ

 

자동차의

생생역사를

직접 보고 느껴볼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1층에 있는

경주용 자동차 인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자동차박물관 에서는

왠만한

자동차들은

전시용이기 때문에

만져볼수는 없지만

몇몇

자동차들은

직접 타볼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멀리서 봤을땐

왠 사람이 타고 있나

했더니 가까이

가서 보니

무슨 박사?

인형이

인사를 하고 있네요 ~

ㅋㅋㅋ

인류의 운명을 바꾸게 된

증기기관차의

역사를 배워볼수도

있습니다.

 

생생한 영상들과

사진들이 아이들에겐

정말 유익한 체험이였습니다.

 

1층 전시관 에는

정말

초창기에 만든

세계 모든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엄청 넓은곳에

수십대의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어

장관을 연출하였습니다.

 

 

삼성자동차박물관에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 의

역사도 배워볼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토바이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아^^ 갖고 싶네여~~ ㅎㅎ

 

 

영화에서나

보던

롤스로이드 팬텀

자동차도 있어

신기하였습니다ㅎㅎ

 

어릴적 보던

국내 자동차의

롤모델이였던

포니도 전시되어

있어

무척 반가웠습니다~^^

 

 

국내 최초의

트럭인

새마을 트럭 입니다.

새마을 트럭

아시는분 계신가요?ㅎㅎ

 

2층 전시장에서

관람을 하던중에

희한한 물건을

보게 되었습니다.

 

피크닉 바구니?

 

1900년대 초에

탐험가나 부유층들이

사냥이나 여행을

다닐때 즐겨

사용하던 고급스러운

물건들 이라고 합니다.

이런건 책에서도

본적이 없었는데~ ㅎㅎ

 

2층 전시관에서

유일하게 타볼수 있는

자동차 입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며

어른들도 앉아서

인생 사진을

남기는곳입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한컷 ! 찍었습니다ㅋㅋ

 

세계적으로

유명한 3대 고급

자동차들의

역사를 알아볼수도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벤츠도 있군요~ㅎㅎ

언제 타보려나? ㅋㅋ

 

자동차가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사진 및 영상으로

보여주는 곳입니다.

아이들도

신기한지

이것저것

많이 물어 보는곳입니다. ㅋ

 

 

3월31일까지

어린이

4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볼수 있는

엔진의 구조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나와 있기도 합니다.

2층 전시관까지

관람을 마치며

밖에 나와보니

무슨 기차가 있었습니다.

레스트랑 같은건가??

식당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ㅋ

기차여행을

느껴볼수 있도록

그냥

기차로 만든

쉼터?같았습니다.ㅎㅎ

미세먼지로 인하여

자동차박물관 관람은

실내에서만 하는걸로

오늘의 여행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엔 뭔가 아쉬워서

사진

한컷을 더 찍어봤습니다.

 

아이들 때문에

찾게된

경기도 실내여행지

삼성자동차박물관 이였지만

어른들에게도

뜻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로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