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유상철 감독 췌장암 투병 본문

방송연예(스타뉴스)

유상철 감독 췌장암 투병

SOHO아이디어 2020. 12. 26. 21:43

유상철 감독 췌장암 투병

유상철 코치의 췌장암에 대한 언급은 

유상철이 유상철을 위해 일하고 있는 

월드컵의 주요 인물입니다.

 
황달 증상이 이달 중순에 나타나는 등 

정상적으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증상이 발생했을 때, 그는 즉시 정상적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췌장암은 판단된 

기분을 이야기합니다.
이 췌장암은 다른 암에 비해 희귀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 현대인들에게는
서양화된 생활 방식은 췌장암 환자들을 

계속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특별한 통증이 있습니다.

 
조기 발견이 매우 어렵고 이 췌장에 종양이 있다면 연
지금까지 생존율은 그 요인이
분명히, 그것은 밝혀지지 않았고,

다른 암에 비해 생존율이 현저히 낮습니다.


유상철 맨유 감독이 이 췌장암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서,
그동안 건강 악화설에 대해 이야기해왔는데요, 

현대의 아가리단 유상철 감독이 취재했습니다.
나는 전투기의 기질과 좋은 제공을 가지고

 있었고, 내구성은 내구성이었습니다.


그는 좋은 대표를 맡았습니다.
시즌 코치님이 새로운 시작을 할 겁니다. 

지난번부터 건강하게 지내셨잖아요.
유상철은 오늘 유상철이 악화된 

후 많은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감독은 췌장암기로 진단받았다고 말합니다.

검사 결과 췌장암기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내게는 미래가 어두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유상철 감독 췌장암 투병


지나간 나날을 돌아보며 감정을 담아 죽음을 

맞이하는 듯한 유상철 코치의 모습은 달라졌습니다.


모든 직원과 직원은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있으며, 자신의 힘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래, 그랬지.저는 이 긍정적인 

힘으로 둘 다 싸울 거예요.
유상철 감독의 소설을 듣고 지금 가는 

날이 다가오면서 하고 싶은 일을 다 하고 죽을 것 같다.
저와 생각이 달랐고, 그의 의지와

정신력에 대해 스스로를 보고 싶었습니다.


유상철 감독처럼 생각만 듣고 할 수 있다는 얘기.
의지로, 저는 미래에 제게 

오기 어려운 것을 포기합니다
싸움, 벽 너머, 유상철 씨.
내가 걱정하고 응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마지막 인사였습니다.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에게 이 모든 것을 줄입니다
팬들의 건강과 행운을 모두 기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