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30주년 창사 특집 방송 시청 본문

방송연예(스타뉴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30주년 창사 특집 방송 시청

SOHO아이디어 2020. 10. 24. 18:30

SBS 그것이 알고 싶다 

30주년 창사 특집 방송 시청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어느덧 30년 동안 이어오면서

많은 화제와 사랑을 받았던

SBS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3부작 특집으로 

세상은 나아지는가 ? 에 대한

의문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창사특집 3부작 제작진행과정이 전해졌는데요

SBS 그것이 알고 싶다

30주년 창사 특집 방송 시청

 

지난 1992년 그것이 알고 싶다는

첫 방송을 전파를 타게 되었고

당시 이형호군의 납치사건을 집중적으로

다루면서 많은 화제를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 메인 MC를 맡고 있는

그것이 알고 싶다의 김상중 씨 

또한 12년동안 그것이 알고 싶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은 궁금해 하실것 같습니다.

과연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언제 까지 방송을 타게 될수 있을지...

사회적 큰 관심과 권력에 대한 부조리

그리고 거대한 권력앞에서 

다양한 시도를 방송으로 접하면서

매주 시청자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더욱 활기찬

방송으로 다양한 주제로 사랑받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