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그것이 알고 싶다 美 내슈빌 여자친구 감금 폭행사건 본문

방송연예(스타뉴스)

그것이 알고 싶다 美 내슈빌 여자친구 감금 폭행사건

SOHO아이디어 2020. 2. 8. 19:19

그것이 알고 싶다

美 내슈빌 여자 친구 감금 폭행사건

2월8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 말할 수 없는 비밀 -

美 내슈빌

여자 친구 감금 폭행사건 진실이

파헤쳐집니다.

사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에서 유명 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국내외에 잘 알려진 음악 프로듀서인

신 모씨

지난 2018년 12월 연말

신 모 씨는 자신의 오랜 연인이었던 여자 친구를

일주일 감금하였고 그 과정에서 심한 학대와

심한 폭행 등을 일으켰고

무차별 폭행 과정에서 여자 친구인 피해자는

잠시 틈을 타서 도망쳐 구조되면서

피의자인 신 모 씨는 미국 경찰에 체포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美 내슈빌 여자 친구 감금 폭행사건

 

하지만

며칠 후 어떤 이유에서인지 신 모 씨는

풀려나게 되었고

이상한 점은 피해자인 여자 친구는

몇 차례 심한 폭행 사건이 있었음에도

계속 애인 사이였던

신 모 씨를 찾아갔다고 알려집니다.

 

이후 여러 차례 폭행 사건으로

신 모 씨는 결국 감옥 생활을 하게

되었고 SBS 제작진과

만난 여자 친구인 피해자는 뜻밖의

노트를 제작진에게 건네게 됩니다.

노트 속에는 이상하리

만치 의미 심장한 여러 암호화 문구들이

있었다는데요...

 

피해자인

여자 친구 폭행으로 ,, 피의자로 수감 중인 신 모 씨

그리고 피해자가 건네준 암호화 노트...

이것은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오늘 밤 11시 10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말할 수 없는 비밀 편에서 밝혀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