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HO아이디어/생활정보 이야기

이색적이고 정말 갖고 싶은^^ 휴대폰 케이스 추천♥ 본문

IT기기 리뷰(최신정보)

이색적이고 정말 갖고 싶은^^ 휴대폰 케이스 추천♥

SOHO아이디어 2019. 3. 16. 09:54

매일매일

들고다니는 휴대폰

이젠 휴대폰 없는

일상은 상상도 안됩니다^^


휴대폰의 화려함과

함께

휴대폰 케이스

또한

큰 관심거리 인데요


오늘은 이색적이고

정말 갖고 싶은

휴대폰 케이스를

찾아보았습니다.


좀 특이하긴 하네요 ㅎㅎ


[특이한 휴대폰 케이스 모음]



제일 먼저 본 제품은

누가 만들었는지

발상이 아주 좋은듯합니다^^


약간 고급스런 느낌이

많이 드는

휴대폰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의 분위기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어디서 파는지

국내에도 있으면

당장 가서 사고 싶은

제품 입니다.ㅎㅎ


두번째 제품은

음..

남성들이 많이 찾을

휴대폰 케이스 같습니다.ㅎㅎ


어느나라 발상인지

알수도 있을듯요~^^


세번째 제품은

저도

이 제품을 찾아 보다가

정말 전기 콘센트에

휴대폰 케이스를 꽃으면

정말 충전이 될지

궁금한 제품 입니다.


아이디어가 아주 획기적인

제품 이네요 ~



휴대폰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참 뭐랄까...ㅎㅎㅎ

역시 일본 나라 답다고

해야할까요.. ㅎ


은근히 귀엽네요 ㅎㅎ


저희 나라

도입이 빨리 되면

많이 팔릴거 같습니다.



이제품은

제가 볼땐

케이스 용도가

지압?용

아니면

헤비메탈용?인지

아무튼 이 제품도 특이한

제품 같아서 올려보았습니다 ㅎ



이 제품은

아이디어가 참 기발하면서

정말 갖고 싶게

만든

휴대폰 케이스 입니다.

초콜릿 디자인도

깔끔하면서

아주 특이한

제품처럼 보입니다.




이색적이고

특이한

휴대폰 케이스를 찾다가

정말 배꼽빠지게 웃은

제품 입니다.


첨에는

이게 제가 잘못본줄 알았는데

저걸 들고다니면 

사람들이 다

쳐다볼거 같네요 ㅋㅋㅋ

근데 배고플때

저걸 들고 있으면

무슨 생각이 들지?

ㅋㅋ 궁금하네요 ㅎ



우연찮게

휴대폰 케이스를

찾아보다가 이런걸 발견했는데

이건

누가 포샾처리를 한건지..

아님 실제,,

누가 만든건지

궁금했던 제품 입니다.

이색적인 제품으로

누가 이걸 들고다녀도

인기가 많을듯 합니다 ㅎㅎㅎ




이상

이색적이면서

특이한

휴대폰 케이스

제품 정보였습니다.


몇가지

정말 갖고 싶은

제품도

있긴 하네요 ~^^


Comments